본문 바로가기
IT과학

삼성 갤럭시 S21 및 S22 사용자, One UI 5.1 업데이트 후 배터리 소모 문제(해결 방법)

by №℡ 2023. 3. 7.

안드로이드 센트럴에 따르면 삼성의 최신 One UI 5.1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갤럭시 S21 및 S22 모델 사용자에게 배터리 수명 및 발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. 여러 사용자가 Reddit의 온라인 포럼에 업데이트 후 배터리 수명이 비정상적으로 빠른 속도로 감소하고 기기가 과열되고 있다고 제보하였습니다.

스마트폰

One UI 5.1 배터리 과소모

One UI 5.1 업데이트는 최근 갤럭시 S20 시리즈, 갤럭시 S21 시리즈, 갤럭시 S22 시리즈 및 갤럭시 폴더블 라인업에 배포되었습니다. 그러나 배터리 수명 및 발열 문제에 대한 보고는 주로 갤럭시 S21 및 갤럭시 S22 모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, 문제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.

 

일부 사용자는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최고 성능 모드를 트리거하여 배터리 소모 및 과열 문제를 일으켰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. 이 문제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은 배터리 설정에 액세스하여 최적화된 성능 모드를 켜는 것입니다. Reddit의 한 사용자도 업데이트 후 앱의 배터리 사용량이 증가했다고 말하며 삼성 키보드 앱이 문제의 원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.

 

삼성은 아직 이 문제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. 그러나 한 댓글 작성자는 삼성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기본적인 문제 해결 단계를 제안했다고 언급했습니다. 여기에는 "설정 > 앱 > 필터 버튼 > 시스템 앱 보기 > 삼성 키보드 > 저장소 > 캐시 데이터 지우기"로 이동한 후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문제가 개선됩니다.

 

One UI 5.1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삼성 갤럭시 S21 및 S22 사용자에게 배터리 수명 및 발열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문제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, 일부 사용자는 최적화된 성능 모드를 켜고 삼성 키보드 앱에서 캐시 데이터를 지우는 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을 제안했습니다. 삼성은 아직 이 문제를 공개적으로 해결하지 않았지만, 사용자들은 삼성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제안한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